기념품 인증 이딴거 다 필요 없으니까 단촐하게 연기라도 해주세요 작성자김수겸|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장서윤 0879 작성시간26.06.20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쩌랃 작성시간26.06.20 저도요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정화 4549 작성시간26.06.20 저도요!!지금 현장에서 기념품 받긴 했는데..완영을 안했는데 메달하고 완영증이 무슨 의미 일까요..ㅜㅜ 다들 기념품 받으시고도 멍하니 한강만 바라보고 계시는 분들 많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두진 작성시간26.06.20 저도 제발... 1년 동안 강습비... 노력이 물거품이 됐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