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장난똥치기하나

작성자아쿠아열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197 목록 댓글 0

지방에서 아침부터 i ktx 기다리다 문자받고 못못올라갓는데ㅡ환불도 안되고 

기념품도 와서 받아가라고? 장난하나 이개 송파구연매우

 

새벽부터 문자로 올라오라거ㅜ보내지를 말던가

이거ㅜ서울시네 민원넣고 송파구에도 국민신문고에도 다같이 민원제기합시다

 

연기아닌

중단으로 돈을

먹으려는 이러누보이는 꼼수 진짜 역겹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