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러들은 기차타고 적지않은 돈들여서 서울까지 오셨을건데
이딴식으로 운영할거면 뭐하러 굳이 서울까지 와서 한강 수영을 함?ㅋㅋ
협회는 돈 뜯어가서 운영 엉망으로 하고 교통비는 적지않고 숙소비도 들고
차라리 부산 바다수영 가는게 훨 낫겠습니다
부산으로 가입시다~
다음검색
지방러들은 기차타고 적지않은 돈들여서 서울까지 오셨을건데
이딴식으로 운영할거면 뭐하러 굳이 서울까지 와서 한강 수영을 함?ㅋㅋ
협회는 돈 뜯어가서 운영 엉망으로 하고 교통비는 적지않고 숙소비도 들고
차라리 부산 바다수영 가는게 훨 낫겠습니다
부산으로 가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