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이럴거면 차라리 부산가서 수영하는게 나을듯

작성자허윤환|작성시간26.06.20|조회수257 목록 댓글 0

지방러들은 기차타고 적지않은 돈들여서 서울까지 오셨을건데

 

이딴식으로 운영할거면 뭐하러 굳이 서울까지 와서 한강 수영을 함?ㅋㅋ

 

협회는 돈 뜯어가서 운영 엉망으로 하고 교통비는 적지않고 숙소비도 들고

 

차라리 부산 바다수영 가는게 훨 낫겠습니다

 

부산으로 가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