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기념품 받으러 현장 다녀왔습니다

작성자나찬뇽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191 목록 댓글 2

취소되서 너무 속상하네요.. 일정까지 다 빼두었는데ㅠㅠㅠ

기념품 받으러 현장 갔는데

비도 많이 오고 현장분위기는 뭐..망 수준이네요

현장은 그냥 대부분이 기념품 받고 귀가하였습니다 확실히 수영을 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었고

그냥 주최측 대응이 너무 아쉬웠을 뿐입니다

스폰서 부스도 여럿 있었는데 날씨가 날씨인지라..사람도 없고 바람도 많이 불고 그냥 총제적 난국이네요

저도 기념품만 받고 후딱 가려고 주차장으로 가는데 거창에서 오신 수영동호회분들이 오시더라구요

단체로 여럿 내리시던데 멀리서 오셨는데 취소가 되서 안타깝습니다..

 

멀리서 오신 분들도 계실 텐데 아무쪼록 잘 해결됐으면 좋겠습니다.. 속상하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근호 | 작성시간 26.06.20 작년에도 이랬고 작년 이월 및 연기로 지들 손해본걸 교훈삼아서 올해는 또 비올 경우 연기가 아닌 아예 개최후 중단으로 머리 쓴거죠ㅋㅋ어쨌든 우린 대회 개최했으니 연기및 환불은 절대 불가고 아쉬우면 니들은 수건이나 받고 가라~~~~
  • 작성자이승용 | 작성시간 26.06.20 기념품이 어떤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