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되서 너무 속상하네요.. 일정까지 다 빼두었는데ㅠㅠㅠ
기념품 받으러 현장 갔는데
비도 많이 오고 현장분위기는 뭐..망 수준이네요
현장은 그냥 대부분이 기념품 받고 귀가하였습니다 확실히 수영을 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었고
그냥 주최측 대응이 너무 아쉬웠을 뿐입니다
스폰서 부스도 여럿 있었는데 날씨가 날씨인지라..사람도 없고 바람도 많이 불고 그냥 총제적 난국이네요
저도 기념품만 받고 후딱 가려고 주차장으로 가는데 거창에서 오신 수영동호회분들이 오시더라구요
단체로 여럿 내리시던데 멀리서 오셨는데 취소가 되서 안타깝습니다..
멀리서 오신 분들도 계실 텐데 아무쪼록 잘 해결됐으면 좋겠습니다.. 속상하네요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