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품 받으려고 한크스 신청한 거 아닙니다ㅜㅜ
참가도 못한 대회에서 기념품 받고 싶지 않아요
별로 안 신납니다..
당일 아침에 대회 한다 만다.. 참으로 운영이 많이 아쉽습니다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실망스럽습니다
내년엔 신청할지도 잘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기념품 받으려고 한크스 신청한 거 아닙니다ㅜㅜ
참가도 못한 대회에서 기념품 받고 싶지 않아요
별로 안 신납니다..
당일 아침에 대회 한다 만다.. 참으로 운영이 많이 아쉽습니다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실망스럽습니다
내년엔 신청할지도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