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환불 요청합니다

작성자전소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58 목록 댓글 0

기념품 받으려고 한크스 신청한 거 아닙니다ㅜㅜ

참가도 못한 대회에서 기념품 받고 싶지 않아요

별로 안 신납니다..

당일 아침에 대회 한다 만다.. 참으로 운영이 많이 아쉽습니다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실망스럽습니다

내년엔 신청할지도 잘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