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일처리하는거 보소 에드립작렬

작성자빅초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429 목록 댓글 0

이런상황 충분히 예상하셨을텐데 메뉴얼도 없었나요?

우왕좌왕 불안불안 긴가민가 어리둥절

 

아침에 중단한다고 단체메세지 보내셨는데

오후늦게 갑자기 다시한다네요?

하지만 환불에 대한언급은 1도없음ㅋㅋ

 

집단소송 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