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장난하나요?

작성자이진영(2261)|작성시간26.06.20|조회수255 목록 댓글 0

이제와서 다시 재개하겠다고?

장난해?

다 필요없고 내돈 내놔

다시는 참가할 생각 없으니 돈 돌려주고

깨끗히 끝내자고~

주먹구구식 운영 정말 한심하다

오전에 재개 가능성에 대한 언급이 1이라도

있었으면 이러지는 않을텐데

또 내일 아침에 다시 취소하려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