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와서 다시 재개하겠다고?
장난해?
다 필요없고 내돈 내놔
다시는 참가할 생각 없으니 돈 돌려주고
깨끗히 끝내자고~
주먹구구식 운영 정말 한심하다
오전에 재개 가능성에 대한 언급이 1이라도
있었으면 이러지는 않을텐데
또 내일 아침에 다시 취소하려구?
다음검색
이제와서 다시 재개하겠다고?
장난해?
다 필요없고 내돈 내놔
다시는 참가할 생각 없으니 돈 돌려주고
깨끗히 끝내자고~
주먹구구식 운영 정말 한심하다
오전에 재개 가능성에 대한 언급이 1이라도
있었으면 이러지는 않을텐데
또 내일 아침에 다시 취소하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