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대회 강행한다 쳐도
토 일 인원 한번에 몰리면 어떻게 진행하시려고 합니까?
문자내용 맞춤법하나 검수 안하고 보내시면서요.
지금같은 상황에 주최측에 믿음이 가야 내일이라도 참여할 생각이 들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서울시에서는 내일까지 대회 불가라고 하시던데
참가자들이 믿을만 하게 행동하세요…
확답을 받아오신것도 아니면서 환불해주기 싫어서
말도안되는 문자 보내시지말고요
다음검색
내일 대회 강행한다 쳐도
토 일 인원 한번에 몰리면 어떻게 진행하시려고 합니까?
문자내용 맞춤법하나 검수 안하고 보내시면서요.
지금같은 상황에 주최측에 믿음이 가야 내일이라도 참여할 생각이 들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서울시에서는 내일까지 대회 불가라고 하시던데
참가자들이 믿을만 하게 행동하세요…
확답을 받아오신것도 아니면서 환불해주기 싫어서
말도안되는 문자 보내시지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