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처리 이리 중구난방으로 해도 되나요
새벽6시15분에 문자와서 "망설여지시나요, 한스님" 이렇게 해놓고 개최한다 참석하라 해놓고
문자 보내서 취소 됐다하면 끝인가요
서울시랑 조율도 안하고 진행하다니
그리고 또 팔당댐 방류량에 따라 개최하겠다니
7,8월로 연기 하거나 환불 해달라 하는 사람은
환불 해주세요
지방에서 새벽 부터 올라온 사람도 있고 연차 쓴사람도 있고 이래저래 시간 맞춰 신청한건데
하루를 날려 먹고 기대감을 가지고 갔는데
실망감만 안겨준 주최측 너무 한거 아닙니까
환불하거나 사정상 참가 못하는 사람은 환불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