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토>일 참가하고싶습니다. 시간변경 가능할까요?

작성자안지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503 목록 댓글 1

문자 안내 받았습니다.

원래 시간대가 사람이 몰릴 것 같이 걱정인데 혹시 참가인원이 덜한 시간대부터 배정해주실수는 없으실까요? 인원이 많아 문제가 생길까 걱정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은하 | 작성시간 26.06.20 아마 대회 안할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