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일요일) 정상 진행할 거라고 믿는 분들은 잘 생각하세요.(특히 지방 분들) 작성자김대용3949|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차대중 작성시간26.06.20 오후 문자받고 내일 새벽에 충남서 올라가는디…걱정이되네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주희0855 작성시간26.06.20 오늘 낮에 잠깐 다녀왔는데요..유속도 완만하고 비도 거의 그쳐가고.. 취소를 왜했을까 도저히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김대용39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여러 사람 헛걸음 막는 큰일을 하셨는데 고마워하지는 않고 비난이라니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동규 작성시간26.06.20 내일 사람들이 현장에 와야 기념품을 나눠주고 올해 한크스는 이걸로 마무리하고 소송으로 가도 '우리는 2일간 최선을 다해 대회를 운영했지만, 서울시의 공문으로 수영은 못하였다.'라고 하겠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대용39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이미 추가 공문 받아 놓고는 모른 척 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어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