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대회를 참여하지 못하신 분의 경우 희망에 한하여 6월 20일(토)에 신청하신 시간대에 맞추어 6월 21일(일)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열어두고자 합니다.
단, 대회 참여에 있어 우선 순위는 6월 21일(일)에 신청하신 분에 있으며, 서로 배려하며 안전하게 완영할 수 있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놔~~
토요일 신청한 사람들은 도토리인가요?
5명이 단체로 일요일 그 시간대에 불가해 토요일 시간대로 신청했던것인데.,
몰라 일단 일찍 가보려하고,
다시는 이 까페를 통해 수영 안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