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1일 대회 재개 기록칩?

작성자엄희주 8538|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정화 4549 작성시간26.06.21 저는 어제였는데 가려구요..각자 판단해서 환불을 요청하든 법적으로 싸우던 하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주최측의 실수와 엉망진창인 진행모습들..대처..어이없고 화나지만 제 목표는 한강에서 수영하는거였고 오늘 할 수 있다니 다행이다 생각하고 가려구요..그런데 저는 이번 참가 이후로 한강수영은 안할듯 해요..특히 한크스 통해서는요..첨 참가해보는데..여러가지 상황들을 지켜보는게 참 힘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 김해성3614 작성시간26.06.21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박재은 작성시간26.06.21 저도 같은생각입니다
  • 작성자 하루TM 작성시간26.06.21 저는 13시라 9시까지 지켜보다 올라갈려구요 어제두 올라갔다가 그냥 내려왔거든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 송정화 4549 작성시간26.06.21 저도 어제가고 오늘 또 가게 생겼네요~ㅎ 지방러라 일찍 내려가려다가 재개 한다길래 참가하고 부지런히 내려가려구요~
  • 작성자 스포디아(플레이브) 작성시간26.06.21 기록칩 관련 공지 하였으니, 자세한 사항은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cafe.daum.net/spgswim/kjgf/4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