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대회 재개 기록칩? 작성자엄희주 8538|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송정화 4549 작성시간26.06.21 저는 어제였는데 가려구요..각자 판단해서 환불을 요청하든 법적으로 싸우던 하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주최측의 실수와 엉망진창인 진행모습들..대처..어이없고 화나지만 제 목표는 한강에서 수영하는거였고 오늘 할 수 있다니 다행이다 생각하고 가려구요..그런데 저는 이번 참가 이후로 한강수영은 안할듯 해요..특히 한크스 통해서는요..첨 참가해보는데..여러가지 상황들을 지켜보는게 참 힘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해성3614 작성시간26.06.21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재은 작성시간26.06.21 저도 같은생각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루TM 작성시간26.06.21 저는 13시라 9시까지 지켜보다 올라갈려구요 어제두 올라갔다가 그냥 내려왔거든요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정화 4549 작성시간26.06.21 저도 어제가고 오늘 또 가게 생겼네요~ㅎ 지방러라 일찍 내려가려다가 재개 한다길래 참가하고 부지런히 내려가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포디아(플레이브) 작성시간26.06.21 기록칩 관련 공지 하였으니, 자세한 사항은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https://cafe.daum.net/spgswim/kjgf/4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