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지금 테스트중인듯

작성자한민혜 9544|작성시간26.06.21|조회수984 목록 댓글 2

오늘 다시왔는데 수질도 유속도 아직 괜찮은데
수영가능한지 계속 테스트중인거같아요
여러분이 번갈아 수영하면서 돌고 계세요
물 잔잔하고 쉬엄쉬엄때 비교해서 수질도 비슷한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지은 | 작성시간 26.06.21 제발 중단되는일 없으면...출발했는데....휴
  • 작성자한민혜 954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수영할기분은 아니지만 올해 노력한게 아까워서 어쩔수없이 또왔습니다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