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테스트중인듯 작성자한민혜 9544|작성시간26.06.21|조회수97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다시왔는데 수질도 유속도 아직 괜찮은데수영가능한지 계속 테스트중인거같아요여러분이 번갈아 수영하면서 돌고 계세요물 잔잔하고 쉬엄쉬엄때 비교해서 수질도 비슷한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지은 | 작성시간 26.06.21 new 제발 중단되는일 없으면...출발했는데....휴 작성자한민혜 954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저도 수영할기분은 아니지만 올해 노력한게 아까워서 어쩔수없이 또왔습니다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