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왔습니다.(21일 A조) 작성자김철희9237|작성시간26.06.21|조회수8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철희923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이미지 확대 작성자20222025x | 작성시간 2시간 55분 전 new 수모가 약간 촌스럽지만, 그래도 기념수모로 색이 예쁘네요 ㅎㅎ 저는 무난한 화이트지만, 어짜피 쓰고 다닐게 아니라 민트가 더 예쁘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