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다녀왔습니다.(21일 A조)

작성자김철희9237|작성시간26.06.21|조회수819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철희923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20222025x | 작성시간 2시간 55분 전 new 수모가 약간 촌스럽지만, 그래도 기념수모로 색이 예쁘네요 ㅎㅎ 저는 무난한 화이트지만, 어짜피 쓰고 다닐게 아니라 민트가 더 예쁘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