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중국인들 많이 옴 작성자김기훈9205|작성시간26.06.21|조회수77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국인들 단체로 넘 많이 왔던데 커다란 오성홍기를 들고 캐비노에 크게 걸려있던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K(7224) | 작성시간 26.06.21 보니까 중국내 어떤 수영 association 단체 같았어요. 목소리들 크시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