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도 한마디

오늘 중국인들 많이 옴

작성자김기훈9205|작성시간26.06.21|조회수773 목록 댓글 1

중국인들 단체로 넘 많이 왔던데 커다란 오성홍기를 들고 캐비노에 크게 걸려있던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K(7224) | 작성시간 26.06.21 보니까 중국내 어떤 수영 association 단체 같았어요. 목소리들 크시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