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가입 신청 게시판

지방러는 어떡합니까?

작성자김남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377 목록 댓글 2

기념품  안받아도 그만인데요 환불불가 맞나요? 기차표만 6만원인데 기념품 받으러 오라구요?  진짜예요? 저 너무 당황스러워서요ㅡㅡ 일정을 미뤄주시던지  일부라도 환불해주시던지  방법 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서현211 | 작성시간 26.06.20 진행요원들 아무것도 모른데여
  • 작성자장용엽 | 작성시간 26.06.20 아 잠실에 숙소까지 잡아놨는데 ㅜ 연기됬으면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