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러는 어떡합니까? 작성자김남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37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념품 안받아도 그만인데요 환불불가 맞나요? 기차표만 6만원인데 기념품 받으러 오라구요? 진짜예요? 저 너무 당황스러워서요ㅡㅡ 일정을 미뤄주시던지 일부라도 환불해주시던지 방법 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서현211 | 작성시간 26.06.20 진행요원들 아무것도 모른데여 작성자장용엽 | 작성시간 26.06.20 아 잠실에 숙소까지 잡아놨는데 ㅜ 연기됬으면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