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물에 발도 못담가보고 고작 싸구려수모와 기념품받을려고 서울을 가야되나요?ㅋㅋ 작성자임성택|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영재짱 작성시간26.06.20 저도 지방사는데 수영모하나 받으러 왕복차비에 식비까지 더내야하나요?최소 택배조치 정돈해줘야지 않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