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강물에 발도 못담가보고 고작 싸구려수모와 기념품받을려고 서울을 가야되나요?ㅋㅋ

작성자임성택|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영재짱 작성시간26.06.20 저도 지방사는데 수영모하나 받으러 왕복차비에 식비까지 더내야하나요?
    최소 택배조치 정돈해줘야지 않을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