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가입 신청 게시판

이게 뭐하는 짓인지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작성자다크호스1002|작성시간26.06.20|조회수422 목록 댓글 1

장난도 이렇게는 안 칠텐데요. 흔히 이런 경우를 개*이라 표현하죠? 송파구 수영연맹 회장 자리가 얼마나 대단한 자리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최소한 주최측의 책임자라면.

사과와 함께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추후 후속 대책이나 방안을 제시하는 글이라도 올려야 하는게 온당한 처사일텐데 이 사람은 시간만 어영부영 지나면 되겠지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 건지. 입 꽉 다물고 있다가.

기껏 생각해낸 방법이 일요일은 다시 일정을 진행할테니 못한 사람은 내일 나와서 기회되면 하고 안되면 말라는 방법으로 책임을 회피하네요 

취소라고 기념품도 와서 받아가라더니 항의와 환불신청이 줄을 잇는 사태가 발생되니 기껏 생각해낸 방법이 내일 다시할께 라니

오늘 힘들게 시간내서  현장갔다가 돌아오신 분들

기념품만 받으러 가신 분들은 또 뭐가 되는건지 

돈이 좋은건 알겠는데 주최측 양심은 처참하네요 .

난 아무래도 환불을 받아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수현 | 작성시간 26.06.20 송파수영연맹은 사라져야 합니다
    미쳤거나 저능아가 아니라면 이런짓 못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