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비가 많이 오는데 참가해야하는지 걱정입니다. 첫타임입니다

작성자물개공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444 목록 댓글 0

내일 30mm~80mm 내린다고 하는데 대회를 진행해도 되는지 의문입니다
저는 첫타임인데 강수량이 상당합니다
슈트 부이 핀 착용하고 한다해도 위험할것 같아요
대회를 미룰수는 없나요?
아무리 대회장을 청소했다해도 위험을 감수하면서 진행하는건 무리일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