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30mm~80mm 내린다고 하는데 대회를 진행해도 되는지 의문입니다
저는 첫타임인데 강수량이 상당합니다
슈트 부이 핀 착용하고 한다해도 위험할것 같아요
대회를 미룰수는 없나요?
아무리 대회장을 청소했다해도 위험을 감수하면서 진행하는건 무리일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내일 30mm~80mm 내린다고 하는데 대회를 진행해도 되는지 의문입니다
저는 첫타임인데 강수량이 상당합니다
슈트 부이 핀 착용하고 한다해도 위험할것 같아요
대회를 미룰수는 없나요?
아무리 대회장을 청소했다해도 위험을 감수하면서 진행하는건 무리일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