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명은 가짜상급반(2명)입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3차 신청은 기록칩 제외 라고 알고 있습니다만, 궁금하여 문의 드립니다.
기록칩은 기록 측정 후 칩에 새겨서 수여 해주시는 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작성시간 26.06.07 먼저가세요팀 2분의 대회 참가비 입금은 확인되셨으나 대회참가 신청서가 확인되시지 않습니다
혹시 메일로 가짜 상급반팀이신지요?.
아니시라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대회참가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온라인 대회참가 신청서 : https://m.site.naver.com/1v6T6 -
답댓글 작성자강인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맞습니다 참가 심청서는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작성시간 26.06.08 강인희 현장등록번호
C218-392 강인희 7831
C218-393 정연주 8751님의 대회참가 신청이 접수되셨습니다.
※ 기록칩(발목 착용 밴드형)은 기록을 센스로 측정하는 것으로 측정된 기록은 전산으로 처리되어 포토존 화면에 출력됩니다(등록 핸드폰으로 전송 및 사이트에서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