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인 가족 관람 가능여부

작성자한윤성(7256)하남|작성시간26.06.12|조회수190 목록 댓글 1

이번에 대회 참여하는데

가족들과 지인들이 구경오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대회참가들하고 같이 있을수 있는공간이 있나요?

아니면 출발할때나 다하고와서 같이 사진을 찍을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실제 참가자들 공간하고 일반인들을 분리를 하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2 죄송합니다.
    대회장은 대회 당일 주최자배상책임보험 약관에 따라 참가를 신청하신 분만 입장이 가능하십니다.
    이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