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대회 참여하는데
가족들과 지인들이 구경오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대회참가들하고 같이 있을수 있는공간이 있나요?
아니면 출발할때나 다하고와서 같이 사진을 찍을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실제 참가자들 공간하고 일반인들을 분리를 하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이번에 대회 참여하는데
가족들과 지인들이 구경오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대회참가들하고 같이 있을수 있는공간이 있나요?
아니면 출발할때나 다하고와서 같이 사진을 찍을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실제 참가자들 공간하고 일반인들을 분리를 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