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 등록 기간을 놓쳤습니다~
참가신청 폼에 들어가보니,
그룹별 잔여석에 한하여 현장 접수가 진행되며 대회 참가비는 7만원이라고 공지 되어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면, 20일 토요일 현장방문해서 현장등록하는 곳에 가서 그날 잔여석이 어느 그룹에 있는지 확인한 후에 그곳에서 결제하고 등록하면 되는지요?
그리고 그렇게 가면 실제로 그날 참가가 가능할까요?
멀리에서 가야 하는 만큼 어렵게 현장 갔는데 헛걸음하고 돌아올까 걱정입니다~ ㅠ.ㅠ
참고로 개인 1인입니다.
작년에도 신청하고 참가하고자 했는데 비가 많이 와서 두 번의 연기 이후에 일정상 참가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올해는 참가해 보고 싶은데, 정신 없이 살다보니 등록기간을 놓쳤네요~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