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접수 가능할까요? 작성자dakdol|작성시간26.06.14|조회수6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온라인 등록 기간을 놓쳐서 접수를 못했는데 토요일 오후 2시 조에 혹시 접수가 가능할까요?비어있는 시간은 현장접수가 가능한듯한데 해당 시간도 가능한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4 현장 접수의 경우에도 잔여석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접수가 진행되는 관계로 특정 시간대를 희망하실 경우 해당 그룹의 참가 접수 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명확히 답변드릴 수가 없습니다.따라서 대회 당일 대회장에서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