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행과 캐노피가 달라요 작성자권용미0787|작성시간26.06.14|조회수10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E108 본인E107 일행둘 같은 캐노피에 있을수 없나요? 출발은 같이할수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4 그룹 변경 기간 종료로 현재 그룹 조저이 불가합니다.따라서 캐노피는 현장에서 조율하여 주시길 바라며, 출발은 조편성 시 같이 모여서 출발하시면 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