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행과 캐노피가 달라요

작성자권용미0787|작성시간26.06.14|조회수105 목록 댓글 1

E108 본인
E107 일행둘
같은 캐노피에 있을수 없나요? 출발은 같이할수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4 그룹 변경 기간 종료로 현재 그룹 조저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캐노피는 현장에서 조율하여 주시길 바라며, 출발은 조편성 시 같이 모여서 출발하시면 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