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록칩ㅠ

작성자최우진 4556|작성시간26.06.14|조회수113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아들이랑 함께 첫 참가를 해봅니다

 

기록칩 신청을 계속 시도해봤지만 늘 밀리네요. 

혹시 대회 당일 현장에서 남는수량있으면 현장신청이 가능한지도 여쭙니다.

 

꼭 사용해보고싶은데 손가락이 느려 아쉽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5 죄송합니다.
    마루 기획사에서 시범적으로 운영하는 관계로 여러가지로 어려움이 많은 상황입니다.
    이점 양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