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가오면 정상운영을 하는건지요?

작성자김지훈(1132)|작성시간26.06.15|조회수247 목록 댓글 2

비가 어느정도 오면 운영하는지?
만일 미뤄지게된다면 공지를 해주는지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5 5. 우천 시 대회 운영 안내

    다음과 같이 우천 시에 대회 운영에 대한 안내를 드리오니 참조바랍니다.

    ● 일반적인 우천 시 예정대로 진행합니다.

    ● 우천 조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시간당 20mm 미만의 강수량/1일 50mm미만의 강수량 : 정상 진행

    → 시간당 20mm 이상의 강수량/1일 50mm이상의 강수량 : 주최측 판단에 의해 중지

    ● 팔당댐 방류량 초당 800t 이상 시 대회 중단

    ※ 대회 1주일 전 대회 개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에 대하여 검토 함(2025년 5월 30일까지 특이사항 없음)

    ※ 대회요강 참조

    ※ 폭우 및 천재지변 시 1차 7월 19일(토) 20일(일), 2차 8월 23일(토), 24일(일)로 연기하며, 2차까지 진행하지 못할 경우 차기 년도로 이월한다(대회 참가 기념품 및 완영 메달, 완영증 포함).

    ※ 대회 개최 여부는 대회 개최 7일전 최종 결정하며, 결정 이후 발생된 폭우 및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대회 개최가 불가능할 경우 현장에서 당해연도 대회를 종료한다(현장에서 기념품 수령).

    ※ 대회 연기 사유가 없을 시 별도의 안내없이 대회를 진행하여, 대회 연기 사유 발생 시 단체 문자 발송
  • 답댓글 작성자김지훈(113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등업을 부탁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