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이우제0203|작성시간26.06.15|조회수62 목록 댓글 1

1.안전부이는 개인지참해도 되나요?
2.일기예보기준으로 슈트없이 수영복 참가가능할까요?
3.개인가방정도는 캐노피에 놓아도 무방한가요?
4.오리발없이 참가 가능한가요?
5.기록칩은 선착순 신청외 배포는 없나요?
답변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5 1.안전부이는 개인지참해도 되나요?
    A: 개인 안전부이를 지참하셔도 무방합니다.

    2.일기예보기준으로 슈트없이 수영복 참가가능할까요?
    A: 슈트 및 오리발 착용은 선택사항으로써 있으면 준비하셨다가 상황에 다라 척용여부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3.개인가방정도는 캐노피에 놓아도 무방한가요?
    A: 개인 물품은 지급되는 물품백에 넣어 캐노피 별로 비치된 견출지와 매직을 이용하여 이름을 적어 S자 고리에 걸어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단, 귀중품은 유료 물품 보관소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4.오리발없이 참가 가능한가요?
    선택사항입니다.

    5.기록칩은 선착순 신청외 배포는 없나요?
    A: 기록칩은 마루 기획사에서 시범적으로 운영중이며, 추가 배포 계획은 없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