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득이하게 참가를 못 하게 되었는데 혹시 굿즈만이라도 따로 받을 수 있을까요?
C213-281 임성현 8666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작성시간 26.06.17 대회 참가 기념품은 대회 당일 현장에서만 배부됩니다.
일행 분이 있을 경우 사전 신청에 한하여 대리 수령을 하실 수 있으니 참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지희5307 작성시간 26.06.17 부득이하게 못가게 된 경우 굿즈만 사전신청을 어디에 해야하나요?
대회당일 현장접수처에서 신청하면 되나요?
아니면 게시판에 신청하면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작성시간 26.06.18 최지희5307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https://cafe.daum.net/spgswim/kmIJ -
답댓글 작성자임성현866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럼 제가 신청한 대회 날짜가 아니더라도 직접 현장에 가면 받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