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부처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현장등록 배부처는 60번 단위로 지정 변경된 공지를 확인했습니다.
완영증 및 완영메달 배부처는 기존 그대로 가나요?(블로그에 안내되어 있는 50번 단위) 아니면 현장등록 배부처와 같이 60번 단위로 끊나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배부처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현장등록 배부처는 60번 단위로 지정 변경된 공지를 확인했습니다.
완영증 및 완영메달 배부처는 기존 그대로 가나요?(블로그에 안내되어 있는 50번 단위) 아니면 현장등록 배부처와 같이 60번 단위로 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