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완영증 및 완영메달 배부처는 그대로인가요?

작성자박은비|작성시간26.06.17|조회수202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배부처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현장등록 배부처는 60번 단위로 지정 변경된 공지를 확인했습니다.

완영증 및 완영메달 배부처는 기존 그대로 가나요?(블로그에 안내되어 있는 50번 단위) 아니면 현장등록 배부처와 같이 60번 단위로 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8 현장등록처는 현장접수와 미접수 확인 공간의 필요에 따라 접수번호를 조정하였으나 완영증 배부처는 완영메달 배부처와 통합하여 운영되며, 기존 방식대로 50번 단위로 구분하여 배부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