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회장 입장관련 문의드려요

작성자이윤화|작성시간26.06.18|조회수181 목록 댓글 1

구경하고싶다해서 자녀를 데리고 가는데
혹시 같이 대회장에 입장해
캐노피에 앉아있어도 되나요?
아니면 아예 대회참가하는 시람만 입장이 가능린가요?
저 혼자 참여해 아이들이 사진도 찍어주고싶다해서 쫒아간다해서…
같이 있을공간이 있는지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8 대회장은 보험을 포함한 여러가지 이유로 대회에 참가하시는 분들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이 점 착오없으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