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하고싶다해서 자녀를 데리고 가는데
혹시 같이 대회장에 입장해
캐노피에 앉아있어도 되나요?
아니면 아예 대회참가하는 시람만 입장이 가능린가요?
저 혼자 참여해 아이들이 사진도 찍어주고싶다해서 쫒아간다해서…
같이 있을공간이 있는지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구경하고싶다해서 자녀를 데리고 가는데
혹시 같이 대회장에 입장해
캐노피에 앉아있어도 되나요?
아니면 아예 대회참가하는 시람만 입장이 가능린가요?
저 혼자 참여해 아이들이 사진도 찍어주고싶다해서 쫒아간다해서…
같이 있을공간이 있는지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