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일 예정대로 하는거죠??

작성자장서윤 0879|작성시간26.06.18|조회수711 목록 댓글 2

지방에서 가는거라 갔는데 취소 되는거 아니겠죠??
비가와서 잘 할수 있을지도 걱정이네요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8 토요일에 비 예보는 확인하였으나 대회에 영향을 줄 정도는 아닐 것으로 사료되며,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중이며 긴급 상황 발생 시 전체 문자를 통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https://cafe.daum.net/spgswim/kjgf/34
  • 답댓글 작성자문막호랑이 | 작성시간 26.06.19 제가 접수는 되었는데 혹시 전화번호 누락으로 떠서 문자 안내를 못받고 있는데요
    010 9364 0143 서경호 (등록번호 B114-306) 안내시 문자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