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다고 하는데 진행 되나요? 작성자김윤관5413|작성시간26.06.18|조회수5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오면 어떻게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9 네. 비 소식은 있으나 대회는 진행됩니다.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https://cafe.daum.net/spgswim/kjgf/34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