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대회진행한다고 문자는 받았습니다.
19일 밤부터 20일 오후까지 많이 내려서
예상 강수량이 30~80m인데 강행하시나요?
아니면 토요일 당일 행사가 취소될 수도 있나요?
기사 첨부합니다
낮에 보다 더 강수량이 늘었습니다.
저에게는 한강을 건너는 의미있는 행사라 신중히 고민하고 신청한 건데 목숨 걸고 하고 싶지는 않아요!
당일 가서 행사를 취소하여 참가자 및 안전요원분들까지
헛걸음 하지 않게 해주세요!
https://news.ikbc.co.kr/article/view/kbc202606190053?kakao_from=mainnews
오후 관련 기사 첨부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