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일 비 많이 온다는데 진짜 하나요?

작성자황나리(6513)|작성시간26.06.19|조회수461 목록 댓글 0

아침에 대회진행한다고 문자는 받았습니다.

19일 밤부터 20일 오후까지 많이 내려서

예상 강수량이 30~80m인데 강행하시나요? 

아니면 토요일 당일 행사가 취소될 수도 있나요?

 

https://naver.me/5LQvBuHI

 

기사 첨부합니다

 

 

낮에 보다 더 강수량이 늘었습니다.

저에게는 한강을 건너는 의미있는 행사라 신중히 고민하고 신청한 건데 목숨 걸고 하고 싶지는 않아요! 

당일 가서 행사를 취소하여 참가자 및 안전요원분들까지

헛걸음 하지 않게 해주세요! 

 

https://news.ikbc.co.kr/article/view/kbc202606190053?kakao_from=mainnews

 

오후 관련 기사 첨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