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영진들이 이렇게 없나요?

작성자송수연|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1 목록 댓글 2

문자 내용 보면 23시 이후나 소통이 된다는데

 

참가비 대비 운영이 부실하네요...

 

23시 이후면 대부분 사람들이 자는 시간 입니다.

 

그 전에 소통이 될수 있도록 운영알바를 투입 시켜야지..

 

참가비는 비싼 반면 운영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연맹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경원 | 작성시간 26.06.19 받아먹은 돈에 비해 하는게 너무없음 진짜... 쉬엄쉬엄이랑 비교를 안할래야 안할수가없다..
  • 작성자이근영4304 | 작성시간 26.06.20 희안하게 여긴 매년 이래요.
    근데도 사람들이 참가를 하니까 그냥 계속 이 방식대로 운영하는가 같아요
    참가비는 매년 오르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