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내용 보면 23시 이후나 소통이 된다는데
참가비 대비 운영이 부실하네요...
23시 이후면 대부분 사람들이 자는 시간 입니다.
그 전에 소통이 될수 있도록 운영알바를 투입 시켜야지..
참가비는 비싼 반면 운영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연맹이네요..
다음검색
문자 내용 보면 23시 이후나 소통이 된다는데
참가비 대비 운영이 부실하네요...
23시 이후면 대부분 사람들이 자는 시간 입니다.
그 전에 소통이 될수 있도록 운영알바를 투입 시켜야지..
참가비는 비싼 반면 운영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연맹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