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괜찮나요 작성자신태호|작성시간26.06.19|조회수58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수량 예보가 운영 기준을 넘어서네요.사고날까 걱정입니다. 빠른 판단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