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간당 강수 30mm넘었는데요.

작성자김지혜(4844)|작성시간26.06.20|조회수388 목록 댓글 0

저는 서울 강서구구요. 처음 

일 강수량 확인할 때가 3시40분이었습니다.

그 때 이미 잠실쪽은 비가 더 많이 오고 있었어요. 

(그걸 기준으로 짐작하는 중입니다)

3시 40분 기준 일강수 7mm 확인하고 잠들었다가 5시 정각에보니 일강수가 37.5mm고 지금도 계속 올라가고 있어요. (5시 기준 잠실쪽은 일강수 44mm까지 올라갔습니다)

그럼 시간당 강수량이 30mm넘거든요. 

 

밤에 다들 주무시는지 공지도 없고 답답하네요. 

현장에서 취소라고 하면 거기까지 움직여야 하는 문제도 있고요. 지방에서 올라오신 분들은 뭐 일정 변경이라도 할 수 있게 연락을 좀 줘야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카페는 소통을 위해 23시부터 연다 하시더니 참가자들만 얘기하고 있고요.

(글쓰는 그 사이에도 일 강수량이 계속 눈에 띄게 상승 중이네요. 50채우면 알아서 취소되었구나 해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