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크스 담당자 문자왔는데 작성자송수연|작성시간26.06.20|조회수1,39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3시 이후 카페 소통 하신다면서.. 문자로 저렇게 답변만.... 현장 왔다갔다는 아닌것 같아 저는 오늘 경기 포기합니다 ㅠ 제 목숨이 더 소중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영철 | 작성시간 26.06.20 와씨이글 안봤으면 서울 갈뻔 작성자홍지혜 | 작성시간 26.06.20 연락처를 아시는건가요? 현장에서 조율한다는게 무슨말인지…. 답댓글 작성자송수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공지 오는 문자가 휴대폰 번호더라구요 답답해서 어제 문자남겼더니 새벽에 저렇게 답변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