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대회는 취소예정이나, 기념품은 나눠줄테니 받을사람은 대회장으로 오라고라든지 안내해주시면 좋겠어요.
그럼 갈지말지 선택이라도 할 수 있지않나요?
잠이라도 그냥 더 자든지 아니면 아예 포기라도 할텐데 짐까지 다 싸서 준비하고 거기까지 이 우천을 뚫고 가야하는데..
시작까지 몇시간 안남았으니 지금이라도 결정할수 있지않나요?
다음검색
차라리 대회는 취소예정이나, 기념품은 나눠줄테니 받을사람은 대회장으로 오라고라든지 안내해주시면 좋겠어요.
그럼 갈지말지 선택이라도 할 수 있지않나요?
잠이라도 그냥 더 자든지 아니면 아예 포기라도 할텐데 짐까지 다 싸서 준비하고 거기까지 이 우천을 뚫고 가야하는데..
시작까지 몇시간 안남았으니 지금이라도 결정할수 있지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