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기념품 받고 끝내라!??? 작성자송수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양용환 작성시간26.06.20 저도 같은 해석입니다.대회 취소를 미리 선언하면 환불 요구가 있을테니.. 당일 현장에서 취소 선언하고..“우린 당일까지 최선을 다했으니 행사 연기 및 환불은 없다” 고 주장하려는 것 같습니다.지켜보면 답이 나오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은진 7035 작성시간26.06.20 이 날씨에 한강에 빠지라는 것도 아니고..지방에서 오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이미 우린 돈 들었으니 아득바득 취소 안하려고 하는 애쓰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이네요잠실대교 실시간 라이브https://www.youtube.com/live/ZopiySgQjsc?si=rKnfXZMuyMkWIZ4m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영돈(9000) 작성시간26.06.20 작년에도 이틀전에 취소 했다가 환불 문의가 어마어마 했죠..하지만 흔들리지 않는 협회...;;;캐노피 깔고 기념품준비하고... 돈 다썻는데?? 나 돈없어...지방에서 온사람들은요...?? 숙소며 차비는.몰라..그건 너 사정이고...머.. 이렇게 요약이 되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경모 작성시간26.06.20 네, 기념품 현장 수령으로 대회를 마치는 거죠. 연기는 없는 거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선영2 작성시간26.06.20 시간 기름값 쓰고 가서 ....기념품들 6만원 넘게 주고 사라고요...?;;; 기념품은 참여를 했을 때 값진 것이지... 아무짝에도 쓸모없는....문자도 참여를 강요하는 거 같아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