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현장에서 기념품 받고 끝내라!???

작성자송수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양용환 작성시간26.06.20 저도 같은 해석입니다.
    대회 취소를 미리 선언하면 환불 요구가 있을테니..

    당일 현장에서 취소 선언하고..
    “우린 당일까지 최선을 다했으니 행사 연기 및 환불은 없다” 고 주장하려는 것 같습니다.

    지켜보면 답이 나오겠네요
  • 작성자 장은진 7035 작성시간26.06.20 이 날씨에 한강에 빠지라는 것도 아니고..지방에서 오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이미 우린 돈 들었으니 아득바득 취소 안하려고 하는 애쓰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이네요

    잠실대교 실시간 라이브
    https://www.youtube.com/live/ZopiySgQjsc?si=rKnfXZMuyMkWIZ4m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문영돈(9000) 작성시간26.06.20 작년에도 이틀전에 취소 했다가 환불 문의가 어마어마 했죠..
    하지만 흔들리지 않는 협회...;;;
    캐노피 깔고 기념품준비하고... 돈 다썻는데?? 나 돈없어...
    지방에서 온사람들은요...?? 숙소며 차비는.
    몰라..그건 너 사정이고...

    머.. 이렇게 요약이 되겠네요..;;
  • 작성자 전경모 작성시간26.06.20 네, 기념품 현장 수령으로 대회를 마치는 거죠. 연기는 없는 거구요.
  • 작성자 유선영2 작성시간26.06.20 시간 기름값 쓰고 가서 ....기념품들 6만원 넘게 주고 사라고요...?;;; 기념품은 참여를 했을 때 값진 것이지...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문자도 참여를 강요하는 거 같아서...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