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 ㅠ 너무 후회되요 진짜…

작성자박진영|작성시간26.06.20|조회수681 목록 댓글 0

오늘 일단 강수량이나 수온으로 볼때 절대 수영 못하고요

비가 오더라도 행사가 진행된다는건 토요일 행사는 건너뛰겠다는 소린데..현장으로 와서 기념품받고 끝 하라는 뜻이잖아요 저건.. 대회비 지금 토요일 행사 인원만 몇천명인데 말이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