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비가 많이오는 상황이네요
아침 첫타임 예약했는데 가야하나요 말아야하나요? 취소 환불 가능한가요?
어차피 대회 취소할 것이고 기념품만 현장에서 나눠주면 수영복 수경 준비물도 안 갖고가면 안되나요?
누구하나 시원하게 답변해주는 사람이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비가 많이오는 상황이네요
아침 첫타임 예약했는데 가야하나요 말아야하나요? 취소 환불 가능한가요?
어차피 대회 취소할 것이고 기념품만 현장에서 나눠주면 수영복 수경 준비물도 안 갖고가면 안되나요?
누구하나 시원하게 답변해주는 사람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