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씨에는 대회를 시작해도 문제입니다
각자 다른 연령대 수천명이 모여 진행하는 행사이며
행사 특성 상 날씨의 영향으로 안전이 크게 좌우됩니다
가장 잘 알아야하고 누구보다 예민해야 할 주최측은
환불해주기 싫다는 이유로 대회를 강행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참가비 환불을 떠나서 각 참가자들은 교통비, 시간적인 비용 등 부가적인 비용이 참가비의 곱절로 듭니다
참 이기적인 진행 방식이네요
좋은 마음으로 행사 신청하고 기대를 많이 했는데
이런 식의 주먹구구 일처리는 충격적일 정도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