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9시30분 A 그룹 입수 여부만 빠르게 공유 바랍니다.

작성자장동욱|작성시간26.06.20|조회수736 목록 댓글 0

취소 하더라도 현장에 오셔야 한다는 어이없는 문자 말고 첫 타임 입수 여부만 빠르게 문자 요청합니다.

참가자들 시간은 하찮나요? 기념품 받자고 그 멀리까지 가야 하나요? 입수가 안된다면 포기할 생각입니다.

가는 도중이라도 돌아올 예정이니 입수 여부만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